ABSL 퓨어존 차량용 공기청정기기존가 : 할인가 : 61,180원 구매하러 가기 |
배송 : 무료배송 | 평점 : 4.5 / 5 |
배송이 빨랐던 점은 아주 마음에 들지만, 적지 않은 돈을 주고 샀는데, 제품 안쪽에 먼지와 필터의 사용감은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밸크로 디자인 어떤 무식한 사람이 만든 건지 순방향으로 감아서 고리에 끼워 붙이려니 길이가 짧고, 그냥 붙이려니 찍찍이 방향이 반대고.. 한번 꼬아서 대충 붙여뒀습니다만. 제대로된 밸크로 띠를 보내주셨으면 좋겠네요.
심각하게 반품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 9개월 사용 후기 = 여러 차례 위치를 이동시키다 지금은 조수석 헤드레스트 뒤에 설치해 사용 중입니다. 앞서 반품 고민하다 귀찮음과 언방식한 양심 땜에 물티슈로 한번 닦아주고 쓰기로 결정했어요.
추가 사진에 보시면 필터 상태는 오염된 것이 보이긴 한데, 체감상 실내 공기질이 나아졌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플래시 켜고 찍은 사진이 추가분입니다.
크기는 꽤 큰편이고요. 성인손바닥보다 크내요. 배송은 쿠팡이라 빠르고요. usb보조배터리로는 동작이 안되는거였군요. 시거잭 케이블이 길어서 밸크로 의자에 묶으니까 편하내요. 소음은 제일 강으로 틀었을때 약간 거슬릴 정도인데 굳이 강으로 틀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약하게 해도 흡기 부분이 크고 다른 제품보다 흡입력이 쎈편이어서 차량실내는 금방 환기될것 같습니다. 단점은 터치부분인데 터치가 생각보다 정확하고 넓은 면적으로 해줘야 작동되고요. 그런데 어차피 전원은 자동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누를일이 거의 없내요.
기분탓인지 켜놓으면 뭔가 상쾌하뉴기분이 있어요.
앞에 놓다가 의자뒤로 놓고싶어 찍찍이 설치하려고 하는대..
찍찍이가 불량인가요 아님 제가 설치를 못하는 건가요..?
요리 조리 해봐도 벨크로가 반대로 있어야 붙을 느낌이네요
그거만 아님 좋습니다. 따로 필터 구매해서 교체도 되구요.
제가 느끼기에는 소음이 크지 않고
노래를 조금 크게 듣는 스타일이라..
공기청정기 소리는 전혀 들리지 않네요~
잘 쓰겠습니당~
4/4 신문 기사에 이 제품이 나왔네요.. 표시되어 있는 성능과 실제 성능이 다르다는 내용이네요..